아미코스메틱 BRTC, 개그우먼 이세영과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진행

2021-03-26 09:39 출처: 아미코스메틱

BRTC-이세영 네이버 쇼핑 라이브 안내문

서울--(뉴스와이어)--화장품 전문 기업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가 개그우먼이자 30만 뷰튜버 이세영과 26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다시 없을 거짓말 같은 특가, 봄맞이 비타민 스킨케어’ 특집으로 비알티씨 인기 제품을 최대 82%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비알티씨 비타민 C-20 안티옥시던트 앰플’을 비롯, 총 4종의 비타민 스킨케어 제품부터 ‘비알티씨 파워 옴므 올인원 솔루션’, ‘비알티씨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슬리핑팩’까지 비알티씨의 다양한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구성했다. 또한 시간대별 맞춤 케어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각각 데일리, 나이트, 데일리&나이트 케어로 구성된 세트도 판매한다.

특히 #항산화앰플로 입소문 난 ‘비알티씨 비타민 C-20 안티옥시던트 앰플’은 올해 3월, 본품 2개 구성의 기획세트로 출시됐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론칭 기념 체험 특가로 7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환절기를 맞아 피부 고민이 많은 고객들에게 희소식으로 다시 없을 거짓말 같은 특가 혜택이다.

라이브 방송 시청자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라이브 동안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상품별로 네이버페이 포인트 1000원을 지급하며 사은품으로 총 28ml 상당의 ‘비알티씨 베스트 샘플’을 증정한다. 또 비타민 스킨케어 특집답게 라이브 동안 5만원 이상 구매 시 ‘스키니랩 자몽 오렌지C 컨트롤(14개입, 1BOX)’을, 라이브 방송 중 2번의 돌발 퀴즈를 진행해 ‘먹는 비타민 알약’과 ‘오렌지 5kg 한 상자’를 각각 증정한다. 그 밖에도 구매 선착순 10명에게는 ‘비알티씨 비타민 필링젤 본품’을 증정한다. 또 실시간 댓글 이벤트로 5명을 추첨해 ‘비알티씨 센텔라 시카 선 스틱 본품’을 증정한다.

비알티씨는 이번 방송에서 뷰튜버 이세영만의 피부 관리 꿀팁도 전수한다며 풍성한 경품 이벤트와 다양한 고객 혜택으로 구성된 이번 라이브 방송을 놓치지 말아 달라고 밝혔다.

한편 아미코스메틱은 기업 소유 R&D 센터를 통해 자체적으로 다양한 특허 성분 개발과 글로벌 특허 인증을 진행하고 있으며 서울 국제발명대전, 대한민국 발명대전 수상을 통해 보유 특허 기술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더불어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중국 3500개 왓슨스, 프랑스 마리오노, 스페인 엘코르떼잉글레스, 독일 데엠, 스웨덴 아포테크, 더글라스, 미국 얼타, 벨크, 로스, 메이시, 얼반아웃피터즈 등 국내외 1만1000여 개 이상의 뷰티리테일 매장에 진입하는 등 전 세계 17개국 글로벌 유통 체인을 통해 공격적으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주력 브랜드로는 BRTC(비알티씨), CLIV(씨엘포), PureHeal's(퓨어힐스), EssenHerb(에센허브) 등이 있다.

현재 아미코스메틱은 중국 위생허가(CFDA) 351건, 유럽 화장품(CPNP) 234건, 독일 더마테스트 등급 획득 245건, 영국 비건(Vegan) 145건, 싱가포르 인증(HAS) 22건, 베트남 인증 (DAV) 27건, 인도네시아 인증(BPOM) 68건, 말레이시아 인증 (NPRA) 24건, 국제화장품 원료집(ICID) 100건, 국내외 특허 출원/등록/수상 228건, 국내외 상표 및 디자인 등록/수상 776건을 보유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