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오래된 약속’ 출간

도마복음 그 비밀한 말씀

2021-03-25 13:54 출처: 좋은땅출판사

윤상필 지음, 좋은땅출판사, 464쪽, 2만3000원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오래된 약속’을 펴냈다.

도마복음은 예수님의 가르침 중 제자들에게만 전했던 주옥같은 말씀을 기록한 것으로 그 위대한 가르침을 받아들일 수 있는 귀중한 선물이다. 그 뜻을 온전히 이해하기란 쉬운 일이 아니지만 윤상필 저자는 이 귀중한 선물을 좀 더 많은 사람과 함께 나누고자 노력했다.

신앙의 길은 걸어도 걸어도 끝이 보이지 않는 순례자의 길이라고도 말한다. 언제나 말씀을 느끼고 이해하고자 노력하지만, 가끔은 너무도 어려워 뜻대로 되지 않았던 경험은 누구에게나 있을 것이다. 이 책은 스스로 걸어야 하는 길이지만, 때로는 누군가 길잡이가 돼 줬으면 하는 마음을 가진 사람에게 도움을 준다.

성경 구절과 함께 예수님의 관점에서 1인칭으로 진행되며 마치 예수님께서 우리에게 이야기해주듯 흘러간다. 덕분에 어렵게 느껴졌던 말씀들이 이해하기도 쉽고, 또 가깝게 느껴진다.

편안한 마음으로 예수님의 말씀을 마음속에 새기다 보면, 어느새 한껏 자라나 성숙하고 풍부해진 자신의 믿음과 신앙을 마주할 수 있을 것이다.

‘오래된 약속’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