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저즈오브더코스트, ‘매직: 더 개더링 아레나 모바일’ 글로벌 출시

앱스토어∙구글 플레이에서 무료 다운받아 어디서나 플레이
MTG 아레나 카드 세트, 포맷, 이벤트, 덱 구성 모두 모바일과 호환

2021-03-25 10:42 출처: 해즈브로코리아

위저즈오브더코스트가 출시한 매직 더 개더링 아레나 모바일

서울--(뉴스와이어)--해즈브로(Hasbro) 자회사이자 세계 최초의 전략 트레이딩 카드 게임(TCG) ‘매직: 더 개더링’ 개발사 위저즈오브더코스트(Wizards of the Coast)가 25일(한국시간 기준) ‘매직: 더 개더링 아레나(이하 MTG 아레나)’ 모바일 버전을 구글플레이와 애플앱스토어 양대 마켓을 통해 한국 포함 글로벌 출시했다.

전 세계 플레이어는 모바일 앱을 무료로 다운받아 어디서나 MTG 아레나 컬렉션을 관리하고 강화하며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모바일, 태블릿, 윈도우 PC, 맥(Mac) OS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크로스 플랫폼 지원으로 PC와 모바일 두 플랫폼 모두에서 같은 계정으로 게임을 할 수 있다.

최근 출시한 칼드하임을 비롯한 MTG 아레나 카드 세트 및 포맷, 이벤트, 덱(deck) 구성은 모두 모바일 및 태블릿 기기와 호환된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위저즈 계정으로 기존 MTG 아레나 컬렉션에 액세스해 플랫폼과 관계없이 퀘스트를 완료하고 다른 플레이어와 게임을 할 수 있다. 모바일 및 태블릿용 MTG 아레나는 작은 화면에서도 게임을 더욱더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터치스크린과 여러 동작 제어 기능이 적용됐다.

크리스 차오(Chris Cao) 위저즈오브더코스트 책임 프로듀서는 “많은 플레이어와 팬, 헌신적 커뮤니티 덕분에 MTG 아레나는 그동안 눈부신 성장과 인기를 얻을 수 있었다. 새로운 플랫폼과 경험을 통해 MTG 아레나를 발전하는 과정에 그들이 보여준 열정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를 전한다”며 “새로 출시한 MTG 아레나 모바일을 통해 플레이어 누구나 장소와 방식에 구애받지 않고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