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GOLAND® Korea Resort, 인력양성 및 채용 업무 협약 체결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LLKR), 강원도·춘천시 및 지역대학과 상호 협력 강화 목표, 직원 채용 시 도내 대학생 및 춘천 시민 우선 채용 및 인력 양성 프로그램 운영 계획

2021-02-26 17:32 출처: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강원도, 춘천시 및 지역대학과 인력양성 및 채용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2월 26일 -- 국내 최초의 글로벌 테마파크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가 강원도청, 춘천시 및 지역대학과 인력양성 및 채용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2022년 상반기 개장으로 약 1200~1600여 명의 채용이 예정됨에 따라 강원도 및 춘천시 지역 주민 채용 기회를 연계하고 지역 사회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26일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건설 현장(Build & Test)에서 진행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인력양성 및 채용 업무 협약식’에는 김영필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사장을 비롯 최문순 강원도지사, 이재수 춘천시장, 김헌영 강원대학교 총장, 김중수 한림대학교 총장 등 사회적 거리두기를 고려해 최소한의 관계자만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본 협약을 통해 2022년 개장에 따른 직원 채용에 대해 도내 대학생과 춘천 시민을 우선적으로 고용할 것을 협력해나갈 예정이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협약 체결 이후 대학을 비롯한 참여기관의 교육 프로그램 이수자를 대상으로 자체 선별 과정을 통해 필요 인력을 채용할 예정이다. 또한 올해는 수시 채용, 2022년에는 인턴십과 공개채용을 실시할 계획이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김영필 사장은 “이번 협약을 기점으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강원도 지역 내 고용 기회를 넓히고 차별 없는 인재 육성 및 균등한 고용 기회를 원칙으로 다양한 지역 인재를 발굴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내년 상반기 개장을 목표로 공사를 진행 중이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및 소셜 미디어 채널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 개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만 2세에서 12세까지의 어린이와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국내 첫 글로벌 테마파크이다. 강원도의 청정 자연에 둘러싸인 아름다운 섬에 건설 중으로, 개장 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레고랜드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레고 브릭으로 지어진 40여 개의 놀이기구 어트랙션들 및 쇼로 구성된 7개의 레고 테마 구역으로 나뉜다. 또한 레고 테마로 꾸며진 154개 객실을 보유한 ‘레고랜드 호텔(LEGOLAND® Hotel)’은 테마파크와 인접해 편리한 접근성을 갖추고, 방문하는 가족 모두에게 최고의 레고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현재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강원도 춘천시 중도에 건설 중이며 2022년 상반기 개장 예정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