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승합택시 ‘i.M’, 첫 출발 쿠폰 지급 이벤트 진행

새로운 시작을 응원, 아이.엠과 함께 힘차게 달리자
아이.엠 앱 신규·기존 가입자 전원 ‘첫 출발 쿠폰’ 5000원 지급 이벤트 실시
1월 대비 앱 다운로드 횟수·앱 호출 400% 상승 등 관심 점차 증대

2021-02-22 13:08 출처: 진모빌리티

진모빌리티의 프리미엄 대형 승합택시 i.M(아이.엠)이 봄을 맞이해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기 위한 ‘첫 출발 쿠폰’을 가입자 전원에게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서울--(뉴스와이어)--첨단 IT 기술을 바탕으로 택시 산업과 융합을 도모한 모빌리티 기업 ‘진모빌리티’의 프리미엄 대형 승합 택시 ‘i.M(이하 아이.엠)’이 22일부터 앱 호출 시 사용할 수 있는 ‘첫 출발 쿠폰’을 지급한다.

아이.엠 앱 신규 가입자는 물론 기존 가입자 전원에게도 지급되는 ‘첫 출발 쿠폰’ 5000원권은 새로운 시작이 많아지는 계절을 맞아 아이.엠이 그 모든 첫 출발을 응원한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아이.엠 앱 내 쿠폰 메뉴에서 지급받은 쿠폰을 확인할 수 있으며, 등록 후 1개월 내에 앱 호출 시 사용할 수 있다.

아이.엠 앱은 베타 서비스를 오픈한 1월과 비교해 이달 다운로드와 앱을 통한 호출이 약 4배가량 상승했다고 밝혔다. 인공지능 알고리즘을 통한 무조건 배차로 승차 거부 없이 가까운 거리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점과 넓고 청결한 내부 환경 등이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프리미엄 승합 택시 서비스 아이.엠은 현재 서울시 안전 지침 준수 차원에서 한시적으로 강남구·서초구·송파구로 앱 호출 지역이 한정됐으나, 최근 소비자들의 지역 확장 요구가 많아지며 서울 강동구·중구 등으로 호출 지역을 확대하고 있다. 아이.엠은 점차 호출 지역을 늘려 올해 상반기 안에 서울 전역에서 아이.엠을 만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진모빌리티 이성욱 대표는 “새 학기 등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아이.엠이 이를 응원하는 의미로 첫 출발 쿠폰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새 출발의 계절, 아이.엠과 함께 힘차게 달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이.엠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서 더 안전할 수 있도록 차량 내 비말 차단 스크린 및 24시간 바이러스 방역이 가능한 공기 휘산기를 설치해 승객과 기사 안전에 만전을 기한다. 또 차고지 내 소독기를 갖추고 있어 출차 전 차량 내부 방역을 필수로 진행하고, 자동으로 열고 닫히는 파워 슬라이딩 도어로 접촉을 최소화해 바이러스에서 더 안심할 수 있다.

또 진모빌리티만의 체계적인 교육과 지원을 받은 아이.엠 지니(드라이버)를 기용해 이용객에게 친절하고 청결한 환경 등 더 프리미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