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미디어, PC 없이 녹화 및 스트리밍을 지원하는 캡처 박스 ER330 출시

AVerMedia, PC 없이 녹화 및 스트리밍·Retro Gaming Console 지원으로 독립 실행형 캡처 박스 ‘EzRecorder 330’ 출시

2021-02-22 11:00 출처: 리버네트워크

EzRecorder 330(ER330)은 강력한 1080p 60fps 녹화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4K 비디오 패스스루가 가능하다

서울--(뉴스와이어)--오디오 및 비디오 전문기업인 AVerMedia Technologies, Inc.는 4K 패스스루가 가능한 독립 실행형 캡처 박스인 EzRecorder 330(ER330)을 출시해 사용자가 컴퓨터를 사용하지 않고도 1080p Full HD 및 라이브 스트리밍, 게임 플레이를 녹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EzRecorder 330(ER330)은 사용자가 NAS에 기록하거나 직접 스트리밍할 수 있는 이더넷 포트가 있고, 더 중요한 것은 ER330을 통해 사용자는 레트로에서 차세대 콘솔 게임 플레이까지 녹화할 수 있다는 점이다.

EzRecorder 330(ER330)은 강력한 1080p 60fps 녹화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4K 비디오 패스스루가 가능하다. ER330의 장점은 원버튼으로 PC 없이 스트리밍 가능하다는 점이다. 사용자들은 한 번의 간단한 설정 후에 유튜브, 트위치, 페이스북과 같은 지정된 채널에서 즉시 스트리밍할 수 있고, 게임 스트리밍을 위해 제작됐을 뿐만 아니라 원격 수업, 라이프스타일 스트리밍, 튜토리얼 비디오 등의 용도로도 추천한다.

ER330은 가장 편리한 원버튼 스트리밍 기능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스케줄 기록과 타이머 기록과 같은 많은 사용자 친화적인 녹화 기능도 가지고 있다는 점이다. 이처럼 멀리 떨어져 있더라도, 사용자들은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 이벤트와 라이브 쇼를 쉽게 녹화할 수 있다.

ER330은 PS5와 같은 차세대 콘솔을 연결하기 위한 HDMI 2.0 입력/출력 외에도 닌텐도 패미컴과 같은 복고형 게임 콘솔을 지원하기 위한 복합 A/V 입력을 갖추고 있다. 이것은 게이머들에게만 친근할 뿐만 아니라 가족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예를 들어 사용자는 ER330을 사용해 이전 VHS 테이프를 mp4 비디오로 변환해 소중한 가족의 추억을 NAS, Micro SD 또는 외장 하드 드라이브에 저장할 수 있다. 또한 ER330은 동영상을 압축하는 동시에 우수한 비디오 품질을 유지하는 최신 H.265(고효율 비디오 코딩) 인코딩 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같은 비트 전송률로 H.264 인코딩된 비디오의 절반 크기이다.

ER330은 게이머부터 TV를 사랑하는 노령층에 이르기까지 고품질 비디오를 스트리밍·녹화하거나, VHS 테이프에서 좋아하는 순간을 디지털화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최고의 솔루션이다.

◇EzRecorder 330 특징

· 4K 60fps 패스스루 및 1080p 60fps 비디오 캡처

· H.265 고효율 비디오 코딩

· PC 없는 스트리밍

· NAS에 저장

· 다중 입력

· 예약 기록

· 즉각적인 하이라이트

한국 공식 출시는 2월 22일이며 소비자 가격은 23만9000원이다. 구매는 온라인 쇼핑몰 컴퓨존, 네이버, 오픈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구매 문의는 에버미디어 한국 공식 총판인 리버네워크로 문의하면 된다.

리버네트워크 개요

리버네트워크는 2002년 설립된 네트워크 및 스토리지 유통 전문기업이다. 전국적인 유통망과 용산 유통시장을 기반으로 네트워크 제품과 컴퓨터 주변기기, 스토리지 솔루션을 유통하고 설치 컨설팅을 제공한다. 리버네트워크는 새로운 아이템 개발과 고객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기업 이념으로 설립됐다. River는 흐르는 강물과 같이 중단 없는 발전을 하자라는 의미와 함께 대지를 풍요롭게 하고 생명을 유지시켜 주는 강의 존재처럼 고객에게 항상 필요한 존재가 되자는 뜻을 가지며, 나아가서 작은 강이 모여 바다를 이루듯 직원들이 가지는 작은 희망을 모아서 큰 기업을 만들자는 뜻이 함축됐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