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조선해양, 성남시 한마음복지관에 장애인 입수용 휠체어 전달

성남시 지역 장애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 주고 싶어

2020-12-29 09:26 출처: 한마음복지관

한국조선해양이 성남시 한마음복지관에 장애인 입수용 휠체어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성남--(뉴스와이어)--현대중공업그룹 한국조선해양이 17일 성남시 한마음복지관(관장 허영미)에 입수용 휠체어 10대와 생필품 키트를 150가정에 전달했다.

입수용 휠체어는 중증장애인 또는 척수손상 장애인이 수영장에서 입수하거나 샤워 시설을 이용할 때 쓰는 수중 휠체어를 말한다. 후원받은 입수용 휠체어 10대는 복지관 지하 1층 수영장에 비치된다.

한국조선해양은 코로나19가 길어지며 몸과 마음이 지쳐가는 시기에 성남시 지역 장애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으로 준비했다며 지역 장애인들에게 유용하게 쓰이길 바란다고 밝혔다.

성남시 한마음복지관 허영미 관장은 “한국조선해양에서 보내주신 입수용 휠체어가 지역 장애인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마음복지관 개요

한마음복지관은 성남시가 건립하고 사회복지법인 분당우리복지재단이 운영하는 장애인복지 및 문화공간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며 지역사회를 변화시키는 복지재단의 기본정신을 바탕으로 장애인에게 맞춤서비스를 제공하는 복지전문기관이다. One-stop 사례관리와 생애주기별 맞춤서비스를 지향하며, 장애인의 사회적·신체적·정신적 발달을 위한 통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hmu.or.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