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타포르테, 킴 카다시안 웨스트의 솔루션웨어 ‘스킴스’ 론칭

하루 종일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혁신적으로 디자인된 스컬프팅(sculpting) 쉐이프웨어, 어떤 체형에도 어울리는 리프팅 및 톤·몸매 보정 솔루션 제공

2020-12-02 10:51 출처: 네타포르테

NET-A-PORTER X SKIMS 캠페인 및 킴 카다시안의 스타일링 챌린지

서울--(뉴스와이어)--솔루션 중심의 언더웨어, 쉐이프웨어 및 라운지웨어를 선보이는 브랜드 킴 카다시안 웨스트(Kim Kardashian West)의 브랜드 스킴스(SKIMS)가 12월 1일 화요일 글로벌 온라인 리테일러 네타포르테에서 론칭했다.

편안한 속옷과 실내복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대다. 네타포르테는 집에서 조용하고 아늑한 시간을 보내기에 완벽한 코지 앤 코튼 컬렉션(Cozy and Cotton Collections)을 포함한 스킴스 언더웨어, 쉐이프웨어 및 라운지웨어를 중점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킴 카다시안 웨스트가 설립한 스킴스는 하루 종일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혁신적으로 디자인된 스컬프팅(sculpting) 쉐이프웨어 제품으로 어떤 체형에도 어울리는 리프팅 및 톤, 몸매 보정 솔루션을 제공한다.

“스킴스는 언더웨어와 실내복의 개념을 완벽하게 재정의하는 동시에 두 카테고리를 가장 필요한 시기에 매끄럽게 통합했다. 더이상 우리 의상의 기초로만 머무르지 않는 스킴스는 다용성과 실용성을 갖춘 신중하게 디자인된 다양한 제품들을 통해 집에서뿐 아니라 여성들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컬렉션을 선보인다. 모든 체형에 맞는 완벽한 핏과 다양한 피부 톤에 맞는 광범위한 컬러는 현대 여성을 위한 언더웨어와 라운지웨어에 완벽한 요소이다.” - 리비 페이지, 수석 패션 마켓 에디터(Libby Page, Senior Fashion Market Editor, NET-A-PORTER)

“홀리데이 시즌에 맞춰 네타포르테와 함께 스킴스를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다. 항상 네타포르테의 열렬한 팬이었다. 네타포르테의 전 세계 고객들이 그들만의 개성 있는 방식으로 스킴스를 스타일링할 것이 무척 기대된다.” - 킴 카다시안 웨스트(Kim Kardashian West), 스킴스 설립자(Kim Kardashian West, Founder, SKIMS)

스킴스는 현재 네타포르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네타포르테의 ‘패션 챌린지(Fashion Challenge)’시리즈에서는 캠페인과 함께 킴 카다시안 웨스트의 비디오 클립에서는 카다시안 자매들의 육아부터 생일 축하 행사까지 스킴스 제품과 함께하는 시크한 스타일링들이 선보인다.

네타포르테 개요

2000년 론칭한 네타포르테(NET-A-PORTER)는 안목 높은 브랜드 선별을 자랑하는 최고의 럭셔리 이테일러로 하이엔드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시계 및 하이 주얼리까지 200개 이상의 전문 뷰티 브랜드를 제공한다. 네타포르테는 영국, 미국, 홍콩, 독일, 프랑스, 호주 및 싱가포르로 당일 또는 익일 배송을 포함, 전 세계 170개 이상 국가에 배송할 수 있으며 모든 플랫폼에서 원활한 쇼핑 경험, 고급스러운 포장, 손쉬운 반품 및 연중무휴 24시간 이용할 수 있는 다국어 고객 관리 및 퍼스널 쇼핑 팀을 통해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 네타포르네는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YOOX NET-A-PORTER GROUP) 소속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