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프로그, 72가지 한영 동화 모음집 ‘스토리큐브’ 론칭

2020-12-01 17:41 출처: 쁘띠엘린

립프로그 신제품 스토리큐브

서울--(뉴스와이어)--쁘띠엘린(대표 표순규)이 세계적인 교육 완구 브랜드 립프로그의 신제품 ‘스토리큐브’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스토리큐브에는 ‘아기돼지 삼형제’, ‘신데렐라’를 비롯한 명작동화, ‘토끼와 거북이’, ‘해와 바람’ 등의 신화와 우화, 마더구스, 동요, 자장가 이야기 등 72가지의 다양한 한영 콘텐츠가 내장되어 있으며 국내외 실력 있는 성우들이 참여, 실감나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제품이다. TV, 스마트폰 등 영상 노출이 잦아 걱정인 아이들에게 청각을 통한 언어 능력 향상 및 자연스러운 이중 언어 노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이해력과 어휘력, 상상력을 키워줄 수 있다.

스토리큐브는 타이머와 야간 조명, 영상 스크린 기능을 포함하고 있어 수면 교육에 활용할 수도 있다. 은은한 빛의 야간 조명은 아이 방의 수면등 역할을 하며 타이머로 재생할 이야기 개수를 정해 놓고 스카우트 영상 스크린을 천장에 띄워 놓으면 자기 전까지 지루하지 않게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또한 스카우트 버튼을 아래로 누르면 스카우트가 알려주는 재미있는 사실을 듣고 수수께끼도 맞출 수 있다. 이러한 스카우트와의 상호작용은 아이들의 언어발달과 정서발달에 도움을 준다. 녹음 기능을 이용해 엄마, 아빠 혹은 아이가 직접 녹음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 다양한 놀이에 활용 가능하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립프로그는 코로나19로 인한 ‘집콕 육아’, ‘홈스쿨링’ 시 립프로그의 스토리큐브를 활용하면 자연스러운 영어 습득과 엄마표 영어 교육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립프로그는 일명 ‘국민카트’로 불리는 국민장난감 ‘아이스크림카트’와 한영 사운드북‘100워드북’ 시리즈, 국내 최초 말하는 사운드 블록 ‘립빌더 시리즈’ 등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신제품 스토리큐브를 포함한 립프로그 제품들은 쁘띠엘린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