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베니어, 통신사업자 및 기업 전용 네트워크 용 오픈RAN 무선 포트폴리오 확대 위해 ip.access 인수

오픈RAN, 단일 통일 RAN에 2G/3G를 추가해 ‘멀티- G’ 무선 접속을 지원함으로써 진화

2020-09-29 14:00 출처: Mavenir Systems Inc.

케임브리지, 영국/리처드슨, 텍사스--(뉴스와이어)--통신사업자(CSP)를 대상으로 단대단 클라우드-네이티브 네트워크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선도적 기업인 마베니어(Mavenir)가 2G, 3G, 4G 및 5G가 가능한 소형 기지국(small cell) 솔루션 제공업체인 ip.access(ip.access Ltd)를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마베니어는 ip.access 인수로 오픈RAN(OpenRAN) 무선 부문의 다음 3개 측면에서 선도적 위치를 강화하게 됐다:

· 통신사업자: 오픈RAN 포트폴리오에 2G 및 3G 기술 역량 추가

· 기업: OnGo/CBRS인증 받은 솔루션을 포함한 마베니어의 전용 네트워크 소프트웨어에 기업용 무선 솔루션 일체를 추가

· 비전통적 네트워크: 항공, 지상 및 해상용 차세대 솔루션을 통해 항공, 해상, 지방 및 오지 네트워크를 위한 시장 선도적 소프트웨어가 정의한 vRAN솔루션 활용

파디프 콜리(Pardeep Kohli) 마베니어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통신사업자들은 4G 및 5G로 이동함에 따라 기존 2G/3G 네트워크를 변환하려 하고 있다”며 “우리는 이들 통신사업자들이 모든 계층에서 첨단 무선 솔루션을 활용할 수 있게 하는 끊김 없는 다중 무선 접속기술 단일 RAN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니루도 바수(Aniruddho Basu) 마베니어 수석 부사장 겸 신흥사업 담당 사장은 “ip.access는 2G, 3G, 4G 분야뿐만 아니라 마베니어의 시장 선도지위를 강화하는 기업용 기술 분야에서도 견고한 기반을 갖고 있다”며 “두 회사의 자산을 결합하면 우리의 단대단 네트워크 사업제안(proposition) 역량을 향상시키고, 통신사업자를 위한 ‘멀티-G(Multi-G)’ 단일RAN 진화 경로를 제공하며, 기업 전용 네트워크 시장을 위한 업계 선도적 사업제안을 창출하게 된다”고 설명했다.

리처드 스테이블리(Richard Staveley) ip.access CEO는 “다수의 네트워크와 여러 지역의 많은 가입자들은 LTE뿐 아니라 5G가 도입됨에 따라 GSM과 3G 서비스가 필요하다. 마베니어의 오픈RAN 및 기업용 솔루션을 ip.access의 다중 무선접속기술(multi-Radio Access Technologies)과 결합하면 그러한 미래에 완벽하게 부응할 수 있게 된다”고 밝혔다.

이에 덧붙여 닉 존슨(Nick Johnson) ip.access 설립자 겸 최고기술책임자(CTO)는 “미국 내의 CBRS/OnGo와 유럽의 공유 주파수 이니셔티브는 몇 개 잠재적 기회에 불과하다. 이는 더 이상 단순한 소비자 서비스가 아니라 산업 전용 네트워크는 물론 금융, 의료, 여가 및 환대산업 분야 등을 위한 전문 폐쇄그룹 네트워크이다. 마베니어의 기존 포트폴리오를 보완해 우리의 전용 네트워크 분야 오랜 경험을 적용하여 이처럼 엄청나게 확대된 고객 기반에 기술을 제공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앞으로 ip.access는 마베니어의 신흥사업 그룹 내의 사업부문으로 운영하게 되며, 마베니어의 오픈RAN, 클라우드 코어(Cloud Core), 에지(Edge), 애널리틱스(Analytics) 스위트와 함께 통신사업자와 기업/산업 부문을 위한 주목되는 단대단 네트워크 제안을 위한 강력한 상승 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된다. ip.access는 전 세계 50여개 통신사업자의 네트워크와 산업, 중대한 인프라, 데이터 화폐화, 보안 및 감시 등을 위한 수백 개의 전용 네트워크에 채용된 실적을 갖고 있다.

ip.access 개요

ip.access는 2002년부터 통신사업자 용 솔루션을 개발해 왔으며 소형 기지국 및 감지 센서(Presence Sensor) 솔루션 부문 선도기업이다. 회사는 전 세계 통신사업자, 기업 및 기타 특별 애플리케이션 시장에 소형 기지국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다. 신뢰하는 파트너들과 종합 솔루션 및 서비스를 위해 협력한 많은 실적을 갖고 있는 ip.access는 전 세계 고객을 위한 주파수 가치를 높여 주고 있다. 웹사이트(www.ipaccess.com) 참조.

마베니어(Mavenir) 개요

마베니어(Mavenir)는 업계 유일의 단대단 클라우드 네이티브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공급업체로서 소프트웨어 네트워크 변혁을 가속화하며 통신사업자(CSP)를 위한 네트워크 경제를 새롭게 정의하고 있다. 마베니어는 네트워크 인프라 스택의 모든 계층에서 포괄적인 단대단 제품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5G 애플리케이션/서비스 레이어에서부터 패킷 코어와 RAN에 이르기까지 마베니어는 최종 사용자에게 혁신적이고 안전한 경험을 제공하는 진화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네트워킹 솔루션을 선도하고 있다. 마베니어는 vEPC, 5G Core 및 OpenRAN vRAN 뿐만 아니라 IMS(VoLTE, VoWiFi, 고급 메시징(RCS)), 사설 네트워크 분야의 혁신을 활용해 120여 국가에서 250개 이상의 통신 서비스 업체(전 세계 가입자 50% 이상을 커버)를 대상으로 네트워크 대변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마베니어는 파괴적이고 혁신적인 기술 아키텍처를 적극 수용하며 서비스 기민성, 유연성, 속도를 개선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채택한다. 마베니어는 웹 스케일 수익 모델을 성취하기 위해 NFV를 앞당기는 솔루션을 통해 통신 서비스 업체들의 비용 절감, 매출 확대, 매출 보호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웹사이트(www.mavenir.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92800518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