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미니막스’, 교보문고와 제휴 이벤트 실시

교보문고에서도 ‘미니막스’를 만나세요!
교보문고 유·아동 도서 구매 전 고객 대상 ‘미니막스’ 샘플 키트 2종 증정과 미니막스 제품 2000원 할인 쿠폰까지 추가 증정

2020-09-29 10:00 출처: 동아제약 (코스피 000640)

동아제약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미니막스가 교보문고와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

서울--(뉴스와이어)--동아제약의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미니막스’는 교보문고와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

교보문고와 유/아동 도서 구매 전 고객 대상으로 미니막스 정글 Kit 2종 증정과 함께 추가로 2000원 할인 쿠폰까지 드리는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미니막스 샘플 키트는 어린이 라이프 스타일별 맞춤 케어가 가능한 제품 라인으로 가장 선호도 높은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종합적인 성장발육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미니막스 정글 멀티비타민미네랄과 장 건강과 면역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아연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추가로 증정되는 2000원 할인쿠폰은 미니막스 제품 구매 시 즉시 지급되며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인 :Dmall(디몰)에서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통해서 미니막스 제품 구매 시 적용해 사용 가능하다.

최근 언택트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육아맘들에게 유/아동 관련된 취미. 서적 등의 소비가 늘어남에 따라 어린이 건강에도 관심도 높아지는 추세이다. 이에 교보문고와 제휴 이벤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브랜드 제휴를 통해 어린이의 올바른 성장과 케어가 가능한 미니막스 제품을 더 많은 고객이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꾸준히 늘려나갈 계획이다.

동아제약은 1984년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발매를 시작으로 어린이 감기약 ‘챔프’ 시리즈, 어린이 가그린 등을 연구 개발해오며 어린이들의 건강에 기여하고자 노력해 왔다. 2019년 어린이의 총체적인 성장 발달을 연구목표로 하는 어린이 전문 연구센터 ‘동아제약 어린이건강연구센터’를 설립했다. 동아제약 어린이건강연구센터는 꼭 필요한 영양성분, 맞춤 비율 설계, 최소한의 첨가물, 안심 원산지 선정 및 공개 등 최소한의 성분으로 효과를 내고자 하는 독창적 제조 원칙 ‘MMX Solution™(Minimum change, Maximize effect)’을 바탕으로 어린이 건강기능식품과 의약품을 연구개발 해오고 있다.

미니막스 정글은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 :Dmall(디몰)(https://bit.ly/3gsQiCh)에서 구입 가능하다.

동아제약 개요

동아제약은 1932년 문을 연 이래 이 창업정신을 바탕으로 국민 곁에서 국민의 건강한 삶을 응원해 왔다. 동아제약은 소비자들이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일반의약품, 의약외품 및 건강기능식품을 주사업분야로 하고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박카스, 판피린, 써큐란, 가그린, 모닝케어, 템포 등이 있다. 창립 당시의 ‘좋은 의약품을 생산하여 국민 건강에 이바지한다’는 창업정신을 그대로 계승해 국내 최고의 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