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 차량용·가정용 핸드폰 고속 충전기와 케이블 국내 출시

충전기 2종과 케이블 4종 국내 출시
퀄컴 퀵차지 4.0 기능으로 초고속 충전 지원
모토로라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에 사용 가능한 호환성

2020-09-28 13:30 출처: 크레앙

모토로라 TurboPower 18 Car Charger

서울--(뉴스와이어)--신형 레이저 폴더블폰 공개로 관심을 받았던 모토로라가 이번에는 차량과 가정에서 사용이 가능한 고속 충전기와 케이블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충전기는 차량용과 가정용으로 총 2개, 케이블은 단자와 케이블 소재에 따라 총 4개를 출시하여 용도와 목적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모토로라 고속 충전기는 가정용(Turbopower 27 Charger)과 차량용(Turbopower 18 Car Charger) 두 가지로 출시됐다. 가정용은 27W PD 고속충전기와 C to C 타입 케이블로 구성돼 있으며, 차량용은 시가잭에 사용 가능한 차량용 어댑터와 A to C 타입 케이블 세트로 구성됐다. 특히 가정용은 퀄컴 퀵차지 4.0 기능, 차량용은 퀵차지 3.0 기능을 적용해 30분만 충전해도 배터리의 50%까지 충전이 가능한 초고속 충전이 가능하다.

케이블의 경우 USB C to C와 USB A to C 두 가지 단자 타입과 일반 케이블과 내구성이 더 좋은 나일론 케이블 두 가지 소재를 나눠서 적용해 총 4개 제품으로 출시했다. 레이저 폴더블폰을 포함한 최신형 스마트폰은 물론 애플 맥북까지 충전을 지원하는 넓은 호환성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한 모든 제품에는 56kΩ 저항값을 적용해 과전압, 과열, 과출력, 과충전, 과전류를 방지하기 때문에 기기 손상과 화재로부터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동에 최적화된 가볍고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소지 부담을 줄였고 모토로라 특유의 단단한 내구성으로 실내, 야외 환경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모토로라 케이블&챠저 공식 수입 판매사인 크레앙은 모토로라 케이블과 챠저는 모토로라 제품뿐만이 아니라 모든 제품에서 사용이 가능한 유용한 제품이며, 모토로라 모바일 충전 기술이 적용된 고품질 제품이라고 밝혔다.

모토로라 케이블&챠저는 공식 스마트스토어(https://smartstore.naver.com/motorola-lifestyle)를 비롯한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크레앙 개요

크레앙은 앤커, 모토로라 등 모바일 기기 관련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 총판으로 모바일 디바이스의 주변기기 및 액세서리를 온·오프라인으로 유통하는 전문기업이다. 자체 브랜드인 CREAN 브랜드로 스마트폰 케이블, 차량용 충전기, 가정용 충전기 등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제조, 유통하고 있다. 스마트폰 액세서리외에도 앱세서리 및 웨어러블 디바이스에도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크레앙은 수년간의 경험을 토대로 세계적인 브랜드 제품의 총판 및 자체 브랜드의 라인업의 경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의 다채로운 제품을 선호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드릴 것을 약속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