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넷, 한미약품·국가철도공단·한국사회보장정보원·특허전략개발원·한국항공우주연구원 등 채용 발표

2020-09-21 09:00 출처: 커리어넷

서울--(뉴스와이어)--취업포털 커리어가 한미약품, 국가철도공단, 한국사회보장정보원, 한국특허전략개발원, 한국항공우주연구원, IBK연금보험, 대구기계부품연구원 등 주요 기업 채용 소식을 발표했다.

한미약품이 2020년 하반기 신입, 경력, 인턴직을 선발한다. 모집 부문은 △본사 △전국(Mobile Office) △연구센터 △팔탄공단 △바이오 플랜트 등이다. 부문별 모집 분야 및 필수 자격 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이 필수다. 서류접수-서류전형/인적성검사-실무면접-임원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단 국내 영업직은 채용연계형 인턴 채용이므로 현장체험과 3개월간 교육 전형을 진행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10월 5일(월) 17시까지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국가철도공단이 신입직원 및 계약직을 모집한다. 채용분야는 △일반·장애·보훈·고졸 △경력직 △시간선택제 △기능직 △실무직-국가중요시설 방호 △실무직-미화 △계약직-국가R&D과제 수행 위촉연구원이다. 각 분야별로 직무내용 및 응시자격, 전형절차 등이 상이하므로 채용분야별 공고문과 함께 첨부된 직무설명서 확인은 필수다. 지원서는 10월 4일(일) 17시까지 채용홈페이지 On-line 접수하면 된다.

한국사회보장정보원이 일반직(정규직) 37명, 연구직(정규직) 3명, 기간제 9명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빅데이터 △AI △정보보안 △시스템 운영 △경영관리지원 △부연구위원 △전문연구원 △연구원 △행정사무원 △행정 전문 요원 △전산 전문 요원으로 분야별 자격요건은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규직은 서류접수-필기전형-면접전형을 거치며, 기간제는 서류전형-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11월 2일(월) 신규 임용 예정으로 임용일 변경 및 겸직이 불가하다. 지원서는 9월 24일(목) 18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특허전략개발원이 정보화 분야 일반직 4급 정규직 직원을 선발한다. 업무 내용은 △특허 빅데이터 혁신 플랫폼 개발 △사업관리 및 행정업무 등이며 채용 인원은 1명이다. 지원 자격은 △박사 학위 취득 후 관련 분야 3년 이상의 경력 보유자 △석사 학위 취득 후 관련 분야 6년 이상의 경력 보유자 △학사 학위 취득 후 관련 분야 8년 이상의 경력 보유자 중 하나 이상의 자격을 충족하면 된다. 서류전형-필기 전형(인성 검사)-PT 자료 제출-면접 전형-임용서류 제출/검토를 거쳐 10월 30일(금) 임용 예정이다. 응시 원서는 9월 29일(화) 16시까지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단 제출 서류를 PDF로 변화한 후 업로드를 해야 지원 완료된다.

한국항공우주연구원이 2020년 하반기 연구직, 기술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항공 기술 연구 △발사체 기술연구 △미래기술 연구 △우주센터 개발 △위성정보 활용연구 △항법기술 연구 △안전 보안으로 총 11명을 선발한다. 분야별 자격 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이 필수다. 서류전형-1차 면접-2차 면접-최종 심의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서는 10월 4일(일) 18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IBK연금보험에서 2020년 하반기 IT개발 부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IT개발 부문 정규직 채용이다. 지원 자격은 △2020년 10월부터 입사 및 근무 가능한 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성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이면 된다. 우대사항 등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달 22일(화) 23시 50분까지 홈페이지 내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대구기계부품연구원은 행정직, 연구직 정규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행정1(선임급 1명) △행정2(원급 2명) △연구(선임급 4명)다. 분야 및 직급별 자격 기준이 상이하며 제출서류 중 한 가지라도 미비 시 서류전형에서 불합격 처리될 수 있으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인적성검사-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원서는 9월 25일(금) 18시까지 온라인 채용시스템으로 접수하면 된다.

커리어 개요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벤처를 시작으로 개인회원 수 400만명, 기업회원 42만개사를 보유하며 취업포털 업계의 선두주자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현재 커리어, 히든챔피언, 귀족알바, 중견강소기업 등 국내 최대의 멀티 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The Network와의 제휴를 통해 그 영역을 해외로 넓혀 해외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최근 온·오프라인 간 시너지 창출에 초점을 두고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온라인 사업 부문은 질적 향상과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사이트 개편을 진행하고 있으며, 채용정보를 기본으로 다양하고 차별화된 취업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장기적인 전략으로 삼고 있다. 오프라인 부문의 경우 채용대행솔루션, 대학 취업지원 사업, 채용박람회 운영, 정부 및 각 시군 지자체 취업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 취업 관련 토탈 HR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 수위의 실적을 내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