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우스코의 영업 개발 매니저로 선임된 조호상 이사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엔지니어링 액세스 솔루션(잠금장치, 래치, 캡티브 패스너, 커넥티드 액세스 및 포지셔닝 기술 등)의 선도 기업 사우스코의 자회사인 사우스코 아시아가 조호상 이사를 한국사우스코(Southco Korea.)의 영업개발 매니저(Business Development Manager)로 선임했다고 발표했다.
조호상 이사는 핵심 산업과 첨단 산업 분야의 지속적인 성장 목표 달성을 위해 사업 개발 및 영업 관리 전반을 주도하는 핵심 역할을 맡는다.
Veoneer Korea, TI Automotive, BorgWarner 등 글로벌 자동차 선도 기업에서 20년 이상 글로벌 세일즈, 프로그램 매니지먼트, 전략적 사업 개발 경험을 쌓아온 조호상 이사는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사우스코의 한국 내 주요 이니셔티브를 추진할 역량을 갖추고 있다.
가장 최근에는 Veoneer Korea의 Global HKMC 영업 총괄로 재직하며, 에어백 제어 장치와 센서 개발 프로젝트를 총괄하고 수익성 개선 및 신규 사업 수주 확대를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조호상 이사는 부산대학교 정밀기계공학과에서 학사 및 석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검증된 리더십과 전략적 통찰력을 바탕으로 사우스코의 지역 내 성장과 전략적 목표 달성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사우스코 소개
사우스코는 엔지니어링 액세스 솔루션을 설계하고 제작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품질 및 성능부터 디자인 및 인간공학 요소까지 제품 설계의 모든 영역에서 고객이 첫눈에 반해 오래도록 사용할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사우스코는 75년 넘게 자동차 및 산업, 의료 기기, 데이터 센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세계 유수의 브랜드들이 각 제품의 접점을 향상할 혁신적인 액세스 솔루션으로 고객을 위한 가치를 창출하도록 돕고 있다. 최고의 엔지니어링 리소스, 혁신적인 제품, 전문 글로벌 팀을 갖춘 사우스코는 전 세계 장비 설계자들을 위해 최상의 액세스 솔루션으로 구성된 가장 포괄적인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